본문 바로가기
기타

눈결정체도안 모음 - 파일첨부

by 사솔 2017. 1. 17.

눈결정체도안 모음 - 파일첨부

 

 

겨울이라 역시 날씨가 엄청 춥네요. TV에서 나오는 뉴스에서는 겨울 들어 제일 추운 날이 계속해서 경신되고 있는 걸 보면 진짜로 춥긴 춥나 봐요. 겨울에 운치 있는 것은 무엇인지 생각해봤어요.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역시 눈인 거 같아요. 눈이 내리는 풍경 그리고 눈이 쌓인 다음 산과 도시 그 외에 어떤 풍경까지도 새하얗게 변한 모습들은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최저기온 영하 12도까지 내려간 기온에 강풍까지 불지만 마음만은 따뜻해지고 아름다워지자 생각하고 어떤 걸 포스팅 할까 생각했는데 결국 눈을 소재로 정했어요.

 

신비스러운 블루 계열의 바탕에 왠지 눈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한 눈결정체도안 파일을 준비했어요. 어때요 조금은 특별하게 느껴지는 이미지 아닌가요?

 

 

 

이제서야 제대로 된 이미지인 거 같아요. 솔직히 처음 본 이미지들은 왠지 눈길이 가질 않았어요. 어때요?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셨죠? 제게 마음을 들켰죠?

 

 

주황색과 빨간색, 전부 검은색의 이미지와 겉은 블랙이지만 내부는 흰색인 이미지들이 서로 대비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네요.

 

 

점점 갈수록 예쁜 이미지들이 반겨줍니다. 여기에서 잠깐 간단하게 설명을 드릴께요.

 

눈결정체도안 은 제가 그리거나 참여한 것은 전혀 아니에요. 인터넷을 돌아다니면서 한 장, 한 장 모은 거에요. 더 많은 이미지들이 있었으나 일단 제 마음에 드는 것만 모았어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나머지 이미지들도 포스팅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또 한가지 말씀 드릴 것은 이곳에서 본 이미지들이 맨 아래에 링크가 되어 있어요. SVG 파일이나AI 파일로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아요. 필요한 분들은 맨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세요. ^^

 

 

맨 처음에 다운로드 한 이미지들이에요. 지금 보니 조금 촌스러운 것 같기도 하네요. ^^

 

 

 

 

색이 흰색 계통이라 잘 안 보이는 것도 있지만 대체로 너무 맘에 드네요. 종이로 인쇄해서 아이들과 같이 종이 오리기를 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제가 준비한 눈결정체도안 모음을 다 봤어요. 어때요? 마음에 드시나요? 다음에는 더 예쁜 이미지들을 들고 올께요. 좀 있으면 날씨가 풀린다고 하지만 현재는 여전히 추워요.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

 

눈결정체도안 파일.zip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