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돈그림 모음

by 사솔 2017. 1. 11.

돈그림 모음

 

티스토리 첫 글을 쓰고 어떤 걸 주제로 포스팅을 할까 생각해봤는데 일단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돈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돈그림을 올립니다. 과연 그 생각이 이루어질까요? ㅎㅎ

 

돈그림으로 첫 번째 이미지입니다. 제가 유로화를 직접 써보지는 않았지만 색감이 참 이뿐 것 같네요.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이뻐야겠죠?

 

 

 

하늘에서 돈다발이 떨어지네요. 저에게 언젠가 이런 일이 벌어졌으면 좋겠다는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

 

 

 

미스터 개굴씨는 유로화를 가득 가지고 어디를 가는 걸까요? 그런데 미스 개굴씨 맞겠죠? 미스 아니겠죠?


 

어느 나라 화폐인지 오래된 것 같네요우리 나라 건 아니겠죠아무래도 메이드 인 차이나 같습니다.

 

 

벌써 다섯 번째 돈그림이네요. 007가방에 가득 담겨 있습니다. 저 가방 저한테 버려주세요. ㅋㅋ

 

 

저축을 권장하는 이미지네요. 요즘 다들 먹고 살기 빠듯해서 저축을 하는 가정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습니다. 하루 빨리 좋은 세상이 와야 할텐데 엉뚱한 일들만 벌어지고 있네요.

  

 

수입이 점진적으로 늘어날 때 쓰면 좋은 이미지인 것 같습니다. 누군지 쌓을 때 고생 좀 했을 것 같은 생각이 살짝 드는 건 왜인지?

 

 

드디어 우리나라 돈그림입니다. 전부 신권인 것 같은데 백만원은 안되겠죠되려나? ㅋㅋ

 

 

오만원을 검색했는데 안 나와서 꿩 대신 닭이라고 오천원 지폐를 올립니다. 100장 묶음인 것 같네요. 50만원 ^^

 

 

 

 

이 고양이는 뮤지션 Dok2씨 집에 사는 고양이가 아닌가 싶네요. 금수저 고양이네요고양인데 부럽네요. ㅎㅎ

 

 

나무에 심으면 돈나무가 자랄까요? 그러면 열심히 심을 수 있는데... 위의 이미지들과 추가로 더 많은 이미지들을 압축해서 아래에 링크시켰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

 

돈그림 모음 1.zip
다운로드
돈그림 모음 2.zip
다운로드
돈그림 모음 3.zip
다운로드

 

아래 스샷처럼 바이러스 검사 돌리고 올리는 거라서 안심하셔도 되구요.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