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

by 사솔 2017. 1. 14.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상업적 사용도 무료로 이용 가능한 사진이기 때문에 저작권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들입니다. 그럼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1

바다가 하늘에 있는 듯한 짙은 파란색 하늘 배경에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입니다.

 

 

공동묘지라고 하기에는 수준(?) 높은 우리나라로 치면 국립묘지라고 생각이 들만큼 깨끗한 묘지인 것 같습니다. 백옥같이 깔끔한 게 참 인상적입니다.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3

위의 장소와 비슷한데 색이 좀 바랜듯한 느낌의 사진이라 분위기가 완전히 다르네요.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4

예수님 십자가 목걸이가 테이블에 놓여져 있는 이미지입니다. 예전에 저도 비슷한 목걸이를 하고 다녔었는데 그때 기억이 살짝 떠 오릅니다.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5

아주 높은 산인 것 같네요. 앞에 보이는 것이 구름인지 안개인지 구별이 안가네요.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6

믿는 성도가 예수님에게 기도하고 있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무언가 기적이 일어나는 듯한 광채가 참 인상적입니다.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7

파란 하늘 배경의 사진이 또 있었네요. 하늘이 참 맑고 깨끗하네요.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8

장소가 성당인지 교회인지 모르겠지만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참 엄숙한 느낌이 들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9

보통은 예수님 십자가를 앞에서 찍는데 이 사진은 뒤에서 찍었네요. 뒤에서 찍은 사진이라 그런지 느낌이 새롭습니다. 독특한 사진입니다.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10

해가 뜨고 있는 건지 지는 건지 모르겠지만 역광으로 찍은 사진이네요.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11

눈이 잔뜩 쌓인 산이 배경이네요. 하늘도 산과 더불어 눈이 쌓인듯한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예수님 십자가 이미지 모음12

벌써 마지막 사진입니다. 더 좋은 걸 준비했어야 했는데 마지막 부분이 되니 좀 아쉽네요. 다음에는 더 좋은 걸 준비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