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무료 예쁜 PPT템플릿 워드 한글 엑셀 문서서식 여기가 진정한 갑

by 사솔 2017. 1. 20.

무료 예쁜 PPT템플릿 워드 한글 엑셀 문서서식 여기가 진정한 갑

 

 

 

오늘은 어떤 걸 포스팅 할까 생각하다가 무료 예쁜 PPT템플릿 워드 한글 엑셀 문서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결정했습니다. 검색으로 들어 오신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기를 바라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업무나 과제 등 여러 경우에서 문서서식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쪽으로 재주가 있는 분들은 자기 혼자 뚝딱 금새 만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럴 능력이 안 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시간이 없어서 다른 사람이 만든 것을 대신 이용해야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럴 때는 네이버 창에 네이버 문서서식 이라고 검색을 하면 됩니다. 그럼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볼까요?

 

 

 

검색 후 네이버 한굴한굴 아름답게 캠페인을 클릭을 하고 들어왔습니다. 이미지의 상단에 한글 문서 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중간 부분에는 나눔글꼴 모음 설치하기와 나눔글꼴에코 설치하기가 있는 것이 보입니다. 나눔글꼴은 글꼴이 만들어진 이후 가독성이 좋은 폰트로 정평이 나서 많은 분들이 애용을 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 설치 후에 사용을 해보면 그 느낌을 알게 됩니다.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보니 무료 예쁜 PPT템플릿 들이 종류도 다양하고 전부 너무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회사소개서는 물론 결과보고서 청첩장, 아기돌 초대장, 카페 메뉴, 진로학업계획서, 다양한 수료증과 제안서, 자기소개서, 스토리보드, 포트폴리오, 레시피 등 전부 열거하기 힘들 정도의 다양한 양식들이 우리를 반기고 있습니다. 이런 걸 공짜로 쓸 수 있다니 네이버 참 대단하네요. ㅎㅎㅎ

 

 

 

위에 열거한 무료 예쁜 PPT템플릿 들의 스크린샷을 한 장 더 찍어봤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예쁘지 않나요? 저는 당장 사용하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네요. 어떤 걸 먼저 써야 할지 모르겠네요. ㅋㅋ

 

 

 

일단 맨 앞에 있던 회사소개서를 클릭해봤습니다. 타이틀 화면도 참 감각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제가 넣고 싶은 문구만 넣으면 멋진 프리젠테이션 자료가 만들어지는 거네요. 우와~ 

 

 

 

무언가 잘 모르겠지만 위의 이미지를 보고 있으니 막연하게 발표자가 프리젠테이션을 하면서 그가 말하는 비전과 가치가 느껴지는 듯 합니다. ㅎㅎ

 

 

 

이런 젊은 감각의 기획서도 눈에 띄네요. 하단에 나눔글꼴 중에 나눔명조체로 쓰여 있다는 구체적인 예시도 맘에 듭니다. 아이폰, 갤럭시 외에 무언가 신선한 모바일 디바이스가 개발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중간 중간 글자가 들어갈 위치에 폰트와 글자 크기 등이 표기가 되어 있어 이런 쪽으로 재주가 없는 분들도 쉽게 작성해서 문서화 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드 탭을 클릭했습니다. 역시나 다양하고 감각적이며 세련된 디자인의 양식들이 35개나 있습니다. 여러분 같으면 어떤 걸 골라서 쓰고 싶으세요? 

 

 

 

이 밖에 한글 양식도 35개가 있고 엑셀 양식은 다양한 컨셉으로 50개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걸 너무 쉽게 퍼주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워드 그리고 엑셀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해봤습니다. 빨간색 네모 칸의 양식을 체크해서 선택하고 화살표가 가리키는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뜹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고 원하는 위치의 폴더로 이동해서 저장을 완료합니다. 압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압축을 풀고 압축이 풀린 폴더로 이동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테마 별로 위와 같이 각각의 폴더에 저장이 되어 있습니다. 이제 필요한 양식이 있는 폴더로 가서 문서를 작성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네이버 짱인거 같아요~~~ ^^ (너무 아부했나요? ㅋㅋㅋ)

 

아래 있는 동영상은 위의 과정을 간단하게 녹화해봤어요.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