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맨 이야기

안녕하세요. 포스맨입니다

by 사솔 2019. 2. 23.

안녕하세요. 포스맨입니다


안녕하세요. 포스맨입니다1


안녕하세요. 포스맨입니다. 작년부터 거의 방치 상태로 놔두었던 포스맨 블로그에 심폐소생술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은 컴퓨터에 관한 내용과 결제시스템인 신용카드 단말기와 포스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다뤘는데요. 그런데 제가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난 뒤 그쪽 분야에 대해 흥미를 잃어서 더 이상 그에 관련한 내용을 업로드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주제를 좀 바꿔서 건강 관련한 내용을 올리려고 합니다.




제 나이가 40대라서 그런지 최근에는 부쩍 건강에 관해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관심이 가는 분야에 주제를 정해야지 글이 하나라도 더 올라갈 것이라 생각해서 그렇게 결정을 했습니다. 혹시 이 결정으로 아쉬워하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는데 그런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포스맨입니다2


주로 업로드 하게 될 내용은 건강관련 주제이긴 하지만 가끔씩은 지금과 같은 내용들을 올릴 것입니다. 주제를 하나로 딱 정해놓으면 보는 사람들은 좋을지 몰라도 글을 쓰는 입장에서는 글을 쓸만한 소재 찾기도 너무 힘들고 해서 이제는 대놓고 잡블로그로 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어쨌든 굴러가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런 결정을 내린 것이니 혹시 제 블로그에 2번 이상 방문해주신 분이 있다면 속으로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응원을 받은 걸로 믿고 감사드립니다. 다음 편은 짧지만 제가 매일 먹는 계란 혹은 달걀에 대한 내용으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