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편집, 유튜브

프리미어 프로 CC 2019 크로스페이드 디졸브

by 사솔 2019. 3. 1.

프리미어 프로 CC 2019 크로스페이드 디졸브


프리미어 프로 CC 2019 크로스페이드 디졸브1


안녕하세요. 포스맨입니다. 이번에는 프리미어 프로 CC 2019 버전을 이용해서 비디오의 디졸브 그리고 오디오의 크로스페이드 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물론 제가 직접 설명을 드린다는 것은 아니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영상의 내용대로라면 프리미어 프로로 크로스페이드 나 디졸브를 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것 같습니다. 비디오의 경우 두 개의 비디오 클립을 연속으로 붙여 놓고 효과 패널에서 비디오 전환 – 디졸브 – 교차 디졸브를 선택 후 타임라인에 있는 두 개의 비디오 클립 사이로 드래그만 해주면 간단히 끝나네요.


프리미어 프로 CC 2019 크로스페이드 디졸브2


오디오도 비디오와 비슷하게 타임라인에 두 개의 오디오 클립을 이어서 붙여놓고 효과 패널에서 오디오 전환 – 크로스페이드 – 지속 가감속을 선택 후 타임라인에 있는 두 개의 오디오 클립 사이로 드래그만 해주면 크로스페이드 효과가 나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아주 쉽네요. 이 정도로 쉽다면 프리미어 금방 마스터 하겠는데요. ㅋㅋㅋ 너무 설레발인가요? 하긴 그랬으면 모든 사람이 프리미어 도사가 되었겠죠? ^^;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유튜브가 대세인 영상 시대에 영상편집 도사가 되시길 바랍니다. ^^


프리미어 프로 CC 2019 크로스페이드 디졸브


프리미어 프로 강좌 왕초보를 위한 기초편

프리미어 프로 페이드인, 페이드아웃(영상, 오디오 포함)


댓글